LATEST ISSUE
민감한 피부를 위한 해양 솔루션 딸고 시카 마린 출시

프랑스 최고급 해양 코스메틱 브랜드 딸고가 예민한 피부를 위한 신제품, 시카 마린 라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딸고 시카 마린’ 라인은 민감성 피부를 위해 특별히 개발된 마린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있는 프리미엄 라인이다.
특히 해양에서 유래한 마린 프리바이로틱스 성분은 피부 컨디션 개선 및 진정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피부 마이크로바옴 균형 유지에 기여해 피부 장벽 및 보습 케어 등에 뛰어난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마린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된 세럼과 크림으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 라인은 94% 이상의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된 클린 포뮬러로 민감한 피부를 위한 새로운 가능성을 제안해 주목을 받고 있다. ‘안티-레드니스 수딩 세럼’은 특허받은 해양 조류 필트레이트(MMA)를 함유해 피부에 필수적인 14가지 미네랄과 미량 영양소 공급해 준다.
더불어 100% 자연 유래 펄 입자가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정돈해 피부 컨디션 유지를 돕는 제품이다. 또한 '수딩 크림'의 경우 시카 마린의 핵심 성분인 마린 프리바이오틱스가 피부 보호막 형성에 도움을 주어 민감한 피부를 위한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피부 자체를 건강하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개발된 제품인 것. 딸고 관계자는 “신제품 딸고 시카 마린은 감각적인 사용감과 편안함을 동시에 제공한다”며 “예민한 피부를 위한 강력한 혁신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출처
문의 정동화장품 02 514 6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