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팜스B&B가 지난 7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24 인터참코리아’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인터참코리아는 국내 최대 규모의 글로벌 뷰티·화장품 전문 전시회로, 매년 50여 개국에서 3,000명 이상의 해외 바이어가 방문하는 국제적인 행사다.







팜스B&B는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Pamsibc, OLOS, MBK)의 스테디셀러 제품을 선보이고, 자체 생산 브랜드 팜스아이비씨의 신제품 2품목(테라 솔루션 미스트, 테라 실키 벨벳 크림)을 국내외 바이어들에게 선보였다.

특히 눈길을 끈 제품은 팜스아이비씨의 ‘테라 실키 벨벳 크림’이다. 해당 제품은 부드러운 샤벳처럼 피부에 실키하게 녹아 들어 끈적임 없이 깔끔하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수분 영양크림으로 피부 장벽이 지닌 보호력을 극대화하는 효과로 많은 바이어들과 피부 전문가들의 큰 눈길을 끌었다.







한편, 팜스B&B는 이번 인터참코리아에서 스킨케어 부문 ‘2024 THE RISING AWARDS’를 수상하며 제품의 신뢰성을 한층 더 굳히면서 많은 바이어의 상담과 에스테틱 원장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팜스B&B 부스에서는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어 큰 눈길을 끌었다.

행사 진행 중 12만 팔로워를 보유한 제이더플로어의 정호정 대표가 부스를 방문해 포토타임을 가졌고, 정호정 대표가 이전에 SNS에 올린 450만뷰를 기록했던 테라비타 시리즈는 홈 에스테틱 뷰티 트렌드로 각광받으며 방문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또한 박람회 마지막 날인 26일에는 한복 전문 프로모션팀 한빛단이 K-뷰티 홍보사절로 팜스B&B 부스를 찾아 포토타임을 진행하여 많은 관람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신규 바이어 발굴과 해외 거래처 유통망 확대에 기여할 수 있었으며, 팜스B&B 제품의 우수성을 직접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아울러 ‘팜스B&B’는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 개최되는 2024 K-뷰티 엑스포 코리아에도 참가할 예정이다.




 
by 김희정
출처
문의 팜스B&B 1677 05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