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믿고 쓰는 에텔랑이 선보이는 피부 복원술의 새로운 패러다임. 표피 자극 없이 오랫동안 작용을 활성화시키는 옐로샷 한 방으로 완벽한 피부 리셋.










필링은 스킨케어의 핵심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피부 표면에 각질과 노폐물이 과도하게 쌓여 있으면 트러블이 올라올 뿐만 아니라 안색이 칙칙해지고 메이크업 역시 잘 받지 않는다. 때문에 각질 탈락을 돕고 피부 재생을 원활하게 만들기 위해 주기적인 필링이 필요하다.

하지만 피부 컨디션을 고려하지 않은 고강도의 필링은 자칫 피부를 손상시키는 원인이 될 수 있다. 필링으로 인한 부작용 없이 피부의 자생력을 높여 건강한 피부를 만들기 위한 에텔랑의 제안은, 바로 옐로샷. 옐로샷은 비타민 A 유도체 성분인 레틴알데히드(Retinaldehyde) 성분을 활용한 ‘Non-Chemical Peel’프로그램으로, 기존의 필링 시스템과는 차별화된 피부 활성 기전을 바탕으로 건강하고 새로운 피부를 형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

피부 표면의 각질을 우선적으로 제거한 다음 인위적으로 재생을 유도하는 기존의 산(Acid) 필링과 달리, 리포좀화된 레틴알데히드의 작용 기전을 통해 피부 속에서부터 세포 성장과 자연스러운 각질 박리를 유도함으로써 피부 구조 재건을 돕는 것. 특히 표피에 자극이나 손상을 입히지 않는 방식으로, 필링으로 인한 건조함, 붉음증, 따가움, 부기와 같은 불편함이나 다운타임이 적어 모든 피부 타입에 적용 가능하다.


















Q 에텔랑 옐로샷의 차별화된 장점은 무엇인가요?
화학적 산(Acid) 성분을 활용한 필링은 액션감이 커 장벽 손상을 유발할 수도 있고 통증과 다운타임이 뒤따르곤 해요. 에텔랑 옐로샷은 표피에 손상을 입히지 않는 방식으로 피부 속 자연적인 재생 기전을 촉진하는 동시에 유효 활성성분을 깊숙이 흡수시켜 건강한 피부를 되찾아줘요.

게다가 필링 대비 따갑거나 아프지 않아 예민한 피부도 얼마든지 편안하게 받을 수 있고, 트러블은 물론 트러블 흔적으로 고민인 피부, 노화로 인해 탄력과 볼륨이 저하된 피부, 붉고 민감한 로사시아 피부를 비롯해 거친 피부 결과 늘어진 모공, 칙칙한 안색이 고민인 피부까지 다양한 피부 고민에 멀티 스킨케어가 가능한 제품이에요.

게다가 고객별 피부 상태에 따라 시너지 효과를 더하는 파우더의 배합을 다르게 적용하여 1:1 커스터마이징 케어가 가능해요.




Q 에텔랑 옐로샷의 효과를 더욱 극대화할 수 있는 관리 노하우가 있나요?
관리 전 고객과 상담을 통해 최근 받았던 피부과 시술 및 에스테틱 케어 경험을 꼼꼼히 체크하여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어요. 특히 고객의 피부 상태와 고민에 따라 옐로샷 인퓨전과 인퓨즈의 사용량, 비타민 C 또는 L-만델릭산 파우더의 배합을 각기 다르게 조절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예를 들어, 피지 분비가 많고 염증 반응을 동반한 트러블 피부나 트러블로 인한 흔적이 고민인 경우, L-만델릭산 파우더 1/2~1스푼을 함께 믹스하여 도포해요. 이외에도 피부가 극도로 예민한 상태라면 에텔랑 하이드로 멀티 콤플렉스 앰플 1펌핑을 함께 믹스하여 적용하고 있어요





STEP 1 에텔랑 울트라 하이드레이팅 액티브 클렌저로 클렌징 후 디엘더아로마 미네랄 테크니컬 겔과 에텔랑 울트라 하이드레이팅 액티브 토너를 유리볼에 덜어 브러시를 이용해 피부에 고르게 도포한다. 이후 10분간 흡수시키며 데콜테를 가볍게 풀어주고, 물로 러빙하여 닦아낸 후 토너 처리한다.
STEP 2 옐로샷 인퓨전 1ea와 인퓨즈 1펌프를 혼합하여 브러시를 이용해 얼굴 전체에 가볍게 도포한다.
STEP 3 인퓨즈 1펌프를 추가 도포한 후 3~5분간 피부 타입에 맞는 매뉴얼 테크닉을 실시한다. 테크닉 도중 피부가 마르지 않도록 중간중간 인퓨즈를 덧대어준다. 이후 스티머로 피부를 연화시켜 제품의 흡수를 도와준다. 이 과 정을 3회 반복한다.
STEP 4 피부 표면에 남아있는 옐로샷을 물로 러빙하며 가볍게 정돈한 후 에텔랑 하이드로 멀티 콤플렉스 앰플을 적당량 흡수시킨다. 이후 pH포뮬라 포스트 리커버리 크림과 SOS 레스큐 오일을 도포하며 마무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