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시그니처매거진

매월 스페셜 상품과 매거진을 저렴한 가격에 받아보세요!

구독신청하기

INDUSTRY NEWS

EGF올로지 국가대표 에이전시 플랫폼과 공동 업무 협약 체결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4-03-04 14:14 조회61회
EGF올로지 국가대표 에이전시 플랫폼과 공동 업무 협약 체결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EGF올로지가 스포츠 마케팅 전문 기업 ㈜국가대표와 유소년, 청소년, 성인 스포츠 산업 활성화 및 국민 건강 향상을 위한 상호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MOU를 통해 양사는 건강한 스포츠 활동의 일환으로써 스포츠 스킨케어 시장 개척을 위한 프로젝트를 진행, 공동 마케팅, 제품 개발, 스포츠 활동 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협력을 약속했다.

특히 스포츠 활동 시 과다한 자외선 노출, 급격한 탈수, 피부 피로, 인조 잔디에 넘어져 생기는 손상 등 피부에 가해지는 부담을 최소화하여 건강한 스포츠를 즐기기 위한 전문 제품을 출시하며, 이를 시작으로 공동 홍보 마케팅을 통해 스포츠 스킨케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개척하고 글로벌 뷰티 시장 진출을 도모할 계획이다.

‘EGF 스포츠 스프레이(30ml 9만 8천원)’는 운동 후 지친 피부를 위한 애프터 스포츠 스킨케어템으로, 손상 피부의 진정, 빠른 회복을 도와주며 EGF 단일 성분으로 식약처 이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한편 EGF올로지는 노화로 감소하는 피부 성장인자 EGF와 99% 일치하는 특허 성분 T-EGF™로 리버스에이징(역노화)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태리 볼로냐, 싱가폴, 북미, 홍콩 코스모프로프, 서울 인터참 등에서 주목할 만한 차세대 스킨케어 브랜드로 소개되며 글로벌 5관왕을 수상한 바 있다.

문의 ㈜이지에프올로지 1644 1048
with STAR 뷰티앤뷰 쇼핑몰 뷰티앤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