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시그니처매거진

매월 스페셜 상품과 매거진을 저렴한 가격에 받아보세요!

구독신청하기

INDUSTRY NEWS

㈜하양선코스메틱 마르지아클리닉 강원 세미나 개최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4-03-04 13:08 조회73회
이태리 마르지아클리닉의 국내 공식 수입, 유통을 맡고 있는 ㈜하양선코스메틱이 강원 원주시에서 세미나를 개최한다. 최근 강원 지역에서의 홀리스떼 가입 문의, 마르지아클리닉 제품 사용 문의 등 높아진 관심과 함께 강원 지역 내 거래처 요청에 의해 원주시 단구동에 위치한 원주 우체국 별관 세미나실에서 공식 세미나가 진행될 예정이다.

마르지아클리닉은 컬러, 아로마와 함께 자체적인 침투 기술인 Dermobio Molecolare® 공법 개발에 성공하여 제품에 이 공법을 적용 중이며, 홀리스틱을 기반으로 한 접근 방식과 처방으로 정신, 심리의 문제를 치유해 피부를 개선하는 브랜드다.

또한 당사의 직속 연구소에서 연구 개발한 핵심성분과 100% 식물성 원료로 제조된 제품만을 생산하며 오직 전문가에게만 공급되어 에스테틱 전문가들의 핵심 가치 보존에 힘쓰고 있다.

이번 세미나의 주제는 마르지아클리닉 브랜드의 철학이 반영된 크로모아로마 라인으로, 중요 핵심라인이자 아유르베다의 차크라 원리를 제품 및 메소드(프로토콜)에 적용하여 겉으로 드러나는 문제는 반드시 인체 내부의 장기와 연관이 있다는 동양의학 사상을 두고 연구, 개발된 프로그램이다.

이번 세미나는 마르지아클리닉과 ㈜하양선코스메틱의 철학을 알아볼 수 있는 뜻깊은 기회이자 그린뷰티, 클린뷰티를 넘어서 블루뷰티까지 지향하는 친환경 제품 개발, 이를 지키기 위한 노력(無파라벤, 無방부제, 無미네랄오일, 無실리콘, 無SLS, 無SLES, 無프로필렌글리콜, 無알코올 등), 데모 교육 등의 커리큘럼이 준비되어 있다.

강원 세미나 문의
㈜하양선코스메틱 02 3472 2828
with STAR 뷰티앤뷰 쇼핑몰 뷰티앤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