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시그니처매거진

매월 스페셜 상품과 매거진을 저렴한 가격에 받아보세요!

구독신청하기

INDUSTRY NEWS

㈜이지다 컬러로 교감하다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4-01-05 13:50 조회105회
㈜이지다는 창립 이후 지금까지 ’사람, 사랑, 삶’이라는 브랜드 철학에 맞게 피부국가 자격증반을 비롯해 다양한 사회환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를 위한 일환으로 안양문화고등학교에서 아이들의 심리적 안정을 위한 컬러테라피 특강에 이어 광명시 서면초등학교 초청으로 퍼스널 컬러 특강 교육을 진행하였다.

 ㈜이지다 관계자는 “보통 테라피스트의 영역을 생각하면 테라피만을 전달하는 한정적인 영역을 떠올리는데, 테라피를 통한 다양한 감각을 전하기 위하여 컬러테라피를 특강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기존의 학생을 대상으로 하던 것과 달리 아이를 키우고 있는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가정에 집중해 엄마의 모습으로만 생활하게 되면서 쌓인 심리적 스트레스와 낮아진 자존감을 퍼스널 컬러를 통해 나를 다시 되찾게 하기 위함인 것이다.

 심리적 안정감을 줄 수 있는 컬러테라피를 통해 우리 가정에는 어떤 컬러를 더 채워야 하는 지와 나아가 아이들과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색채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며, 121가지 다양한 색채와, 같은 색상이어도 톤에 따라 보이는 분위기가 달라지는 것을 보며 항상 입었던 컬러에서 벗어나 본인에게 더 잘 어울리는 색에 도전할 용기를 심어주고, 가정의 행복을 생각하게 한 특별한 시간이었다.

㈜이지다 관계자는 “이번 퍼스널컬러 교육은 오롯이 ‘나’를 위한 시간이기에 참여한 모든 분들의 표정이 어렸을 때로 돌아간 것처럼 소녀의 모습을 보이며 행복한 표정으로 가득한 시간이었다”며, “테라피스트로 테라피를 전함에 있어 피부라는 한 가지의 영역에 국한된 교육을 진행하는 것이 아닌, 다양한 감각을 통해 느낄 수 있는 여러 방법으로 다가가 사람의 마음을 위로하고 치유할 수 있는 교육을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문의 ㈜이지다 0507 1301 4656
with STAR 뷰티앤뷰 쇼핑몰 뷰티앤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