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시그니처매거진

매월 스페셜 상품과 매거진을 저렴한 가격에 받아보세요!

구독신청하기

INDUSTRY NEWS

유엘리브 & 아롬스 나뚜르, 꾸준한 교육으로 전문 테라피스트 양성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3-05-04 11:11 조회313회
유엘리브는 매주 화요일, 유화수 대표가 주관하는 양질의 아롬스 나뚜르 제품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유화수 대표는 아롬스 나뚜르 브랜드의 탄생과 배경, 자연을 그대로 담은 천연 화장품의 가치와 함께 리프트 앤 리펄핑, 불가리안 로즈 스페셜 관리, 바디 디톡스, 센스럭스 스크럽 관리 등 스페셜 키트의 효과적인 테라피 적용을 위한 구체적인 사용 방법과 효능에 대한 심도있는 교육을 진행했다.

또한 수강생들이 직접 상호실기를 통하여 아롬스 나뚜르 제품의 탁월한 효과를 직접 경험하고 관리 후 달라진 피부와 몸의 변화를 느낄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더불어 테일러드 아로마 정규과정과 정기적인 제품 교육을 통해 테라피스트들의 전문성을 높이고 있다. 최근 테일러드 아로마 정규과정 Lev.1 3기 교육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강의는 에센셜 오일에서 생명의 주파수라고 하는 50Mhz의 주파수가 존재하며, 생명력을 지닌 52가지의 에센셜 오일의 각 특징과 효능을 배우는 이론 교육과 직접 아로마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하여 나만의 롤온, 항균 스프레이, 페이셜 오일 등을 만들어보며 아로마가 가진 약리적 효능을 배우는 생동감 있는 실기 교육으로 구성되었다.

한다경 협회장이 강의한 이번 강의를 통해 향을 가진 식물의 생명력과 더불어 과학적으로도 생화학 분자가 인체에 끼치는 놀라운 효과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었다. 한편, 테일러드 아로마 정규과정 Lev.1 3기 과정은 4회차를 마지막으로 마무리되었으며 해당 과정을 수료한 수강생들에게 아롬스나뚜르 스페인 본사에서 인증하는 테일러드 아로마 Lev.1 디플로마자격증 수여식을 진행하여 유종의 미를 거뒀다.

유엘리브는 “앞으로도 테일러드 아로마 Lev.2, Lev.3 과정에도 많은 관심 부탁한다”라며 정기적으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원장들의 테라피스트로서의 행보를 아낌없이 응원하고, 지원할 것을 약속했다.

문의 유엘리브 02 418 9644
with STAR 뷰티앤뷰 쇼핑몰 뷰티앤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