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시그니처매거진

매월 스페셜 상품과 매거진을 저렴한 가격에 받아보세요!

구독신청하기

INDUSTRY NEWS

마르지아클리닉 DONNA+ body 론칭 & 세미나 개최예정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3-04-04 15:30 조회306회
은은한 장미향이 스치는 내달 5월, 마르지아클리닉이 ‘DONNA+ body’ 라인이 새롭게 론칭된다. 이에 오는 5월 2일 화요일 노보텔 강남에서 DONNA+ body 론칭 기념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DONNA+ body’ 라인은 여성이 삶의 흐름에 따라 자연스럽게 맞이하게 되는 중요한 순간인 결혼, 출산, 다이어트, 특히 갱년기 및 폐경기와 같은 여성주기에 따른 변화를 타깃으로 출시되었으며, 여성호르몬이 부족하거나 호르몬 밸런스가 맞지 않는 신체에 그 조절작용을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성분들이 포함되었다.

‘되고 싶은 나를 향한 터닝 포인트’를 ‘DONNA+ body’ 라인의 슬로건으로 설정하고, 모든 여성, 특히 자신의 신체 모두를 사랑하고 싶어하는 갱년기 및 폐경 후의 여성에게 프로페셔널 케어와 홈케어 제품을 제공하여 뷰티코치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한편, ‘DONNA+ body’ 라인 전문가용 관리키트는 복부전용 트리트먼트 벨리 플러스키트와 레그, 힙 전용 트리트먼트 부티 플러스키트 총 2가지로 출시된다. 벨리 플러스 키트는 마르지아클리닉만의 혁신적인 슬리밍 성분과 열 활성 성분으로 복부를 집중적으로 관리하여 지방의 사이즈를 감소시키기 위한 호르몬의 컨트롤을 유도하여 눈에 띄는 효과를 내는 상체 집중 슬리밍 키트이다.

부티 플러스 키트는 강력한 디*싱 작용을 가지는 성분으로 다리와 둔부의 쌓인 체액과 그로 인한 오렌지 필을 집중적으로 관리하고 호르몬을 컨트롤하는 활성 성분을 통해 눈에 띄는 효과를 내는 하체 집중 슬리밍 키트이다. 홈케어용 제품은 총 7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바디 라인 재정비가 필요한 부위에 적용하면 바디쉐이핑과 오렌지 필 개선을 유도해 탄력 있는 바디라인으로 가꾸어 준다. ‘DONNA+ body’ 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는 5월 2일 론칭 세미나를 통해 알 수 있다.


입점문의 및 세미나 참가 문의 ㈜하양선코스메틱 02 3472 2828
with STAR 뷰티앤뷰 쇼핑몰 뷰티앤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