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시그니처매거진

매월 스페셜 상품과 매거진을 저렴한 가격에 받아보세요!

구독신청하기

INDUSTRY NEWS

㈜파우 2023 Dubai Derma 참가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3-04-04 15:28 조회301회
국내 대표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 ㈜파우는 지난 3월 1일부터 3일간 Index Conference & Exhibitions가 주최하는 Dubai Derma 박람회에 참가하였다. 샤이니 펌킨 라인을 중심으로 꾸민 오렌지 색상의 패키지와 부스 디스플레이로 현장에서 이목을 끌었으며, 스킨 솔루션 SOS 라인, 스포트라이트 화이트닝 라인, 스킨솔루션 스타 쿠션, 스킨솔루션 쿠션, 시카 선 에센스 등 인기 제품을 소개해 많은 관심과 문의를 받았다.

특히 ‘샤이니 펌킨 라인’은 인도, UAE, 사우디 아라비아, 이라크 등의 해외 바이어들에게 매우 인기가 좋았다. ‘샤이니 펌킨 라인’은 비타민과 미네랄 및 오메가 3 등 각종 영양이 풍부한 호박추출물이 메인 성분인 제품으로, 필링과 동시에 피부를 구성하는 가장 작은 단백질 단위인 17가지 필수 아미노산 성분을 공급해 피부 회복을 도와 거친 피부 결을 실크처럼 매끄럽게 케어 해준다.

‘스킨솔루션 SOS 라인’은 피부가 예민해 잦은 트러블과 붉음증이 고민인 피부를 위한 제품으로, 진정 성분에 뛰어난 병풀추출물, 알로에베라, 프로폴리스 등이 함유되어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어 손상된 피부의 회복을 유도한다. ‘스포트라이트 화이트닝 라인’은 즉각적인 미백효과는 물론 칙칙한 피부 톤을 한층 더 빛나게 만들어주는 미백라인과 더불어 파우(FAU)의 쿠션 제품과 함께 매끈한 피부 표현과 화사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파우(FAU) 최미화 대표는 “이번 전시회에서, 두바이를 포함한 중동 지역에서 많은 제품 문의와 러브콜을 받았다”라며 파우의 인기를 실감했다고 전했다. 또한 “세계로 한 걸음 더 나아가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K-BEAUTY를 알리는 데에 앞장서겠다”라며 앞으로의 포부를 드러냈다. 한편 Dubai Derma 박람회는 매년 약 1만 5000명 이상의 관람객과 540개 업체에서 참여하는 글로벌 피부 전시회로, 외과의사, 스킨케어 전문가, 업계 전문가 및 모든 주요 관계자가 모여 최신과학 정보를 교류하고 업계의 혁신을 도모하는 자리다.


문의 ㈜파우 070 4693 5655
with STAR 뷰티앤뷰 쇼핑몰 뷰티앤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