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시그니처매거진

매월 스페셜 상품과 매거진을 저렴한 가격에 받아보세요!

구독신청하기

INDUSTRY NEWS

㈜파우, 2023 코스모프로프 월드와이드 볼로냐 참가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3-03-24 11:17 조회292회
국내 대표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인 ㈜파우가 코스모프로프 월드와이드 볼로냐에 3월16일부터 18일까지 3일동안 열리는 박람회에 참가해 K 에스테틱의 우수한 품질과 가치를 알렸다. 해당 전시회에는 네일, 미용기기, 네이처 화장품, 패키징, OEM/ODM 등 다양한 품목이 전시되었다.

주요 참가국으로는 이태리, 미국, 프랑스, 일본 독일, 스페인 등이 있으며, 뷰티살롱, 에스테틱 센터, 제조업자, 수입업체, 백화점, 수퍼마켓, 유통업계 등 다양한 사업부분 종사자가 참여하였으며, 참가 업체 수는 약 2,700개사, 참가국은 70개국으로 2018년 대비 참관객 수가 10% 이상 증가하고 있다.

㈜파우는 이번 행사에서 광채 피부를 경험할 수 있는 샤이니 펌킨 라인을 비롯하여 붉고 예민한 피부를 위한 스킨 솔루션 SOS라인, 칙칙한 피부 톤과 색소를 케어할 수 있는 스포트라이트 화이트닝 라인, 젊은 피부로 되돌려주는 코어 인텐시브 라인 등 스킨케어 라인을 비롯해 기초 메이크업인 스킨솔루션 스타쿠션과 스킨 솔루션 쿠션 등 약 30개 이상의 제품을 소개했다.

 또한 처음으로 샤이니 펌킨 라인의 신제품 클렌징 제품과 샤이니 펌킨 비건라인의 패키징 리뉴얼 제품, 에스테틱 전문 관리 신제품인 파우 디 시그니처 라인 등을 선보여 참석자들의 관심과 호응이 이어졌다.

파우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 특히 ‘샤이니 펌킨’에 대한 관심도가 매우 높아 수출과 상담을 원하는 바이어들이 압도적으로 많았으며, 신제품에 대한 관심과 메이크업 쿠션 제품이 큰 호응을 받았다고 전했다.  파우(FAU) 최미화 대표는 “이번 박람회에서, 기존 거래처 강화 및 신규업체 발굴에서 굉장히 좋은 성과를 얻었다.” 며 “코로나 이후 해외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판단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글로벌 에스테틱 기업으로서 파우를 더 많이 알리어 유럽시장에 K-Beauty를 알리는데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파우 070 4693 5655
with STAR 뷰티앤뷰 쇼핑몰 뷰티앤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