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시그니처매거진

매월 스페셜 상품과 매거진을 저렴한 가격에 받아보세요!

구독신청하기

INDUSTRY NEWS

행복학교 교장 최경규 박사, 신작 ‘마음치유’ 발간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3-02-06 14:45 조회283회
더시그니처매거진에 ‘최경규의 행복학교’를 연재하고 있는 행복학교 교장, 최경규 박사가 신간 ‘마음치유’를 발간하였다. 최경규 박사는 ‘내 안의 행복을 깨워라’, ‘당신 잘못이 아닙니다’의 작가이자 심리상담가 그리고 강연가로서 일상에서 현대인들이 놓치고 있는 행복의 발견을 되찾아주기 위해 국내외에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경규 박사는 “나와 동시대를 살아가는 이들의 어깨를 두드려주고, 안아주고 싶은 마음을 글로 담았다”라고 말하며 신작 발간의 의미를 밝혔다.

‘마음치유’는 국내 주요 일간지와 해외에서 사랑받았던 칼럼들을 갈무리한 책으로, 현대인들이 누구나 겪는 마음의 병인 스트레스를 줄이고 다스리는 법에 대하여 이야기하는데, 읽기 쉬운 문체를 통해 언제 어디서라도 편한 마음으로 가까이할 수 있는 친근한 책이다.

최경규 박사는 신간을 통해 “우리가 누릴 수 있는 행복이 많다는 것을 이 책을 통해 깨닫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하며 스트레스를 어떻게 해석하고 자기 자신을 바라보는 방법에 따라 얼마든지 좋은 자극으로 연결되어 삶을 더 풍성하게 만들 수 있다고 강조했다. 더불어 “2022년 베스트셀러 ‘당신 잘못이 아닙니다’에 이어 발간한 ‘마음치유’를 통해 행복에 한 발짝 더 다가가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최경규 박사는 감정치유가 필요한 이들을 위한 ‘THE 행복한 책쓰기 과정’ 온라인 강좌를 개설하여, 수강생을 모집 중에 있다. 속성으로 책을 출간하는 수업이나 마케팅 수업이 아닌, ‘진짜’ 글쓰기를 위한 목적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이번 과정에서 최경규 박사의 글쓰기에 대한 철학과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좋은 경험이 될 것. 인생을 종이에 녹여 자신만의 글을 쓰고 싶다면 ‘THE 행복한 책쓰기 과정’을 강력 추천한다.


‘마음치유’ 저자 최경규 박사의 온라인 강좌
<THE 행복한 책쓰기 과정> 안내

1. 감정치유 글쓰기
감정치유가 필요한 분들을 위한 수업. 커피 한 잔의 가격으로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본다. 게다가 전자책 출간까지 경험할 수 있는 값진 경험.

2. 작가 되는 책 쓰기
소수 정예로 진행되는 책 쓰기 수업. 6주 동안 책 발간에 대한 모든 내용을 다룬다.

3. 북 프리미엄 개인 코칭
첫 문장부터 마지막 문장까지 함께하는 개별 코칭 수업. 개인 일정에 맞춰 진행한다.


참가신청 및 문의
010 9772 2430 / billchoi3@gmail.com
네이버 검색 ‘최경규 작가’
with STAR 뷰티앤뷰 쇼핑몰 뷰티앤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