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시그니처매거진

매월 스페셜 상품과 매거진을 저렴한 가격에 받아보세요!

구독신청하기

INDUSTRY NEWS

사단법인 한국 온콜로지 에스테틱 창립총회 비대면 개최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2-01-05 15:04 조회760회
사단법인 한국 온콜로지 에스테틱 협회가 지난 2021년 12월 8일 창립총회를 개최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한국 온콜로지 에스테틱 협회는 사단법인을 만들기 위한 첫번째 관문으로 임원을 선출해 회원을 모집, 암환우와 그의 가족들을 위해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사단법인 창립식을 진행했다.

㈔한국온콜로지에스테틱 하양선 대표는 “생소했던 온콜로지에스테틱 (Oncology Esthetic)이라는 분야를 알리기 위해 2017년부터 열심히 준비하고 노력했다”며, “옆에서 묵묵히 응원해주고 도와주신 많은 분들이 함께 했기에 가능했다”고 사단법인 출범에 대한 소감을 드러냈다.

 하양선 대표는 암환우와 그의 가족들을 실질적으로 돕기 위해 2년전부터 관련 석사 및 박사 논문을 진행했으며, 온콜로지 에스테틱은 캐나다 정규과정을 통해 정식 온콜로지 에스테티션을 배출, 현재 총 200여명이 넘는 전문 인력을 양성했다.

㈔한국온콜로지에스테틱 협회는 암환우와 가족들이 길고 힘든 치료 및 후속 과정에서 지치지 않도록 함께 도울 것을 약속하며, 삶의 질 향상에 보탬이 되기 위해 앞으로 더 많은 봉사활동과 다양한 교육, 세미나 활동에 대한 포부를 전했다. 특히 여성암 질환 치료지원사업 후원에 앞장서며, 암환우 가족들을 위해 커뮤니티 활성화 및 관련 병원과의 협력 등 다각도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문의 온콜로지에스테틱 02 564 0234
with STAR 뷰티앤뷰 쇼핑몰 뷰티앤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