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시그니처매거진

매월 스페셜 상품과 매거진을 저렴한 가격에 받아보세요!

구독신청하기

INDUSTRY NEWS

스킨 힐 사이언스, 숄리 & 토스카니 론칭 앞두고 온라인 교육 진행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2-01-05 15:03 조회836회
메디컬 화장품 전문 기업 스킨 힐 사이언스가 12월 28일 화요일 온라인 화상 회의 시스템 ZOOM을 통해 숄리 & 토스카니(CHOLLEY & TOSKANI) 론칭쇼 커밍순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온라인 교육은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 12월 14일 예정이었던 숄리 & 토스카니 론칭쇼가 연기됨에 따라 론칭쇼를 기다렸을 에스테틱 원장, 지사장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스킨 힐 사이언스는 숍 원장들의 안전을 우선적으로 고려해 론칭쇼 일정을 연기하기로 결정했으며, 숄리 & 토스카니 론칭쇼는 1월 21일 금요일 에스테틱 원장과 지사 관계자를 대상으로 밀레니엄 힐튼 호텔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 교육은 스킨 힐 사이언스 최주은 대표의 감사 인사말을 시작으로, 1부는 스위스 식물 줄기 세포 기술 개발과 더불어 더모 코스메틱 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고품격 스위스 브랜드 숄리(CHOLLEY), 2부는 68년 제약산업과 35년 이상의 에스테틱 경험을 바탕으로 피부학적 문제를 집중 타깃해 완벽한 솔루션을 제안하는 스페인 더마-코슈메디컬 브랜드 토스카니 (TOSKANI)에 대해 다뤘으며 브랜드 히스토리부터 베스트 제품, 프로페셔널 프로그램, 트리트먼트 데모스트레이션에 대한 교육이 이루어졌다. 또한, 론칭쇼를 앞두고 에스테틱 원장들이 먼저 숄리와 토스카니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해 참석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성황리에 교육이 마무리되었다.


숄리 & 토스카니 론칭쇼 관련 문의 스킨 힐 사이언스 1811 7794
with STAR 뷰티앤뷰 쇼핑몰 뷰티앤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