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시그니처매거진

매월 스페셜 상품과 매거진을 저렴한 가격에 받아보세요!

구독신청하기

INDUSTRY NEWS

함께사는 세상 코몽드 박정현 원장, 프랑스 KOS Paris 브랜드와 Korean Protocol Therapy 트레이닝 진행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2-01-05 15:02 조회813회
국내 유일 에스테틱 & 스파 재교육 전문 아카데미, 함께사는 세상 코몽드 박정현 원장은 지난 2021년 11월 17, 18일 양일간, Paris Madame Reve 5성급 호텔의 KOS Paris 스파에서 글로벌 스파 코스메틱 브랜드 KOS Paris와의 집중 트레이닝을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K-Spa 프로그램을 전 세계 호텔 스파에서 선보이기 위한 인터내셔널 트레이너 집중 트레이닝으로, 유럽을 포함한 전 세계가 주목하는 테라피 강국 대한민국의 저력을 보여주는 첫 시작으로 평가된다.

코몽드 아카데미는 2017년 KOS Paris 한국 론칭 당시(독점수입: 그레이스 앤 어니스트, 070-4139-1001) 교육을 담당하며 인연을 이어왔고, 이번 트레이닝은 한국의 테라피에 강렬한 영감을 받은 Sophie alloucherberger 대표의 KOS Paris 새로운 스파 테라피 프로그램 기획과 함께 이루어졌다.

KOS Paris는 코스메틱 스파 브랜드의 샤넬이라 불릴 만큼, 최고급 품질과 브랜드 가치를 갖고 있는 100% 식물 유래 오일 기반 브랜드이며 유명 조향사들과의 프로젝트 작업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한층 더 높이고 있다. 또한, 프랑스 최고 유명 백화점인 봉마르셰를 비롯해 프랑스와 유럽 전역의 5성급 호텔과 포시즌, 미국 페닌슐라 비버리힐즈, 두바이 리츠 칼튼 등 전 세계 53개 도시의 럭셔리 호텔 스파의 대표 입점 브랜드로 유명하다.

 국내에서는 그레이스 앤 어니스트의 온라인 몰과 라이브 쇼핑 등에서 밀리언 셀러로 등극한 슬리밍 오일이 소비자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고, 최고급 호텔 스파인 더 플라자 호텔 더벨스파에 입점되어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이번 트레이닝을 시작으로 KOS Paris는 한국의 향기를 담은 특수 오일을 개발하여, 올해 3월 박정현 원장의 프로토콜과 함께 K-Spa 스토리텔링을 진행하며 이를 전 세계 호텔 스파에 선보일 예정이다.

문의 함께사는 세상 코몽드 아카데미 02 581 1276
with STAR 뷰티앤뷰 쇼핑몰 뷰티앤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