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시그니처매거진

매월 스페셜 상품과 매거진을 저렴한 가격에 받아보세요!

구독신청하기

INDUSTRY NEWS

마리꼬, ‘멀티 퓨리티’ 트리트먼트 SNS 임상 콘테스트 성황리 마무리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1-12-03 17:23 조회828회
마리꼬는 지난 9월 한 달간, 새롭게 출시한 ‘멀티 퓨리티’ 론칭을 기념해 전국 마리꼬 전문점 및 에스테틱 숍을 대상으로 SNS 임상 콘테스트를 진행했다. 이번 SNS 임상 콘테스트는 멀티 퓨리티 트리트먼트 전후 임상 결과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당첨자 발표는 11월 중순 마리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marycohr_korea)을 통해 이루어졌다.

이중 가장 좋아요를 많이 받은 ‘그림피부’ 설지은 원장이 대상을 차지했으며, 마리꼬 코리아 권문철 대표가 백화점 상품권과 올 하반기 출시 예정인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프로그램 ‘에이지사인 리버스 트리트먼트’ 키트(1BOX) 등 총 90만원 상당의 경품을 시상하며 축하 인사를 전했다.

또한 마리꼬는 전 참가자를 대상으로 수딩 토닝 로션 또는 수딩 밀크 클렌저 중 1가지 제품을 랜덤으로 증정했다. 이번 SNS 임상 콘테스트를 통해 많은 참가자들의 생동감 넘치는 임상 리뷰와 함께 자신만의 트리트먼트 노하우를 공유하며 다양하게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참가자들로 하여금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마리꼬 ‘멀티 퓨리티’ 트리트먼트는 마리꼬 연구소만의 혁신적인 노하우를 담아 트러블 피부의 근본적인 문제를 타깃해 유수분 밸런스를 회복하고 균일한 피부 결과 톤을 완성하는 프로그램이다. 단 1회 관리만으로 다양하고 즉각적인 피부 변화를 경험할 수 있는 마리꼬 멀티 퓨리티 트리트먼트의 임상 결과는 인스타그램 내 해시태그(#멀티퓨리티)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비엘화장품㈜ 02 515 9386
with STAR 뷰티앤뷰 쇼핑몰 뷰티앤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