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시그니처매거진

매월 스페셜 상품과 매거진을 저렴한 가격에 받아보세요!

구독신청하기

INDUSTRY NEWS

마리꼬, ‘멀티 퓨리티’ 트리트먼트 론칭 기념 SNS 임상 콘테스트 진행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1-09-02 11:53 조회844회
마리꼬에서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전국 마리꼬 전문점 및 마리꼬 숍을 대상으로 지복합성 및 트러블 피부를 위한 퓨리파잉 안티-블레미시 트리트먼트인 ‘멀티 퓨리티’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리꼬 멀티 퓨리티 트리트먼트는 트러블 피부의 근본적인 문제를 타깃해 유수분 밸런스를 회복하고 균일한 피부 결과 톤을 완성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SNS 임상 콘테스트는 마리꼬 브랜드를 이용하는 에스테틱 숍이라면 모두 참여 가능하며, 멀티 퓨리티 트리트먼트 전후 임상 결과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선착순 150명 한정으로 총 1,0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으로, 한 달 간 ‘좋아요’를 가장 많이 획득한 게시물을 업로드한 1명에게 백화점 상품권과 올 하반기 출시 예정인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프로그램 ‘에이지사인 리버스 트리트먼트’ 키트(1BOX)를 증정하며, 이외에도 베스트 임상상, 참가상을 통해 각각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최대한 빠르게 업로드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기에 서둘러 참여하길 바라며, 당첨자 발표는 10월 초 마리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marycohr_korea)을 통해 이루어질 예정이다.


※ 문의 비엘화장품㈜ 02 515 9386
with STAR 뷰티앤뷰 쇼핑몰 뷰티앤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