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시그니처매거진

매월 스페셜 상품과 매거진을 저렴한 가격에 받아보세요!

구독신청하기

INDUSTRY NEWS

페보니아코리아, 혁신적인 매출 증대 전략 세미나 개최 & 프로페셔널 로열클럽 회원(PPLC) 모집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1-09-02 11:52 조회959회
페보니아코리아가 9월 7일 에스테틱 & 스파 사업을 위한 혁신적인 매출 증대 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에스테틱 및 스파 오너와 전문가를 위해 최신 뷰티 트렌드와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고, 과학적 스킨 진단 및 고강도 집속초음파를 적용한 HIFU 디바이스 등의 하이테크 뷰티를 비롯해 All Natural Face & Body 테라피 프로그램들에 대한 주제를 다룰 예정이다.

줄기세포 과학자인 김주연 페보니아 대표가 세미나를 주재하며, 최신 뷰티 트렌드에 대한 스톤브랜드 컨설팅의 박상훈 대표의 강연이 진행된다. 더불어 스킨 측정 및 HIFU 디바이스 관련 아람휴비스 및 브이라이너의 책임 파트너들이 마이크를 잡아 여러 가지 시연과 체험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현재 에스테틱 및 스파 오너와 전문가를 대상으로 페보니아코리아는 페보니아 프로페셔널 로열 클럽 회원(PPLC)을 모집 중에 있다. 해당 클럽에 가입한 소수의 멤버들은 정기적인 뷰티 & 사이언스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제품 관련 가성비 높은 특별 공급가를 비롯해 뷰티, 스파, 건강 트렌드에 대한 최신 정보를 공유, 수익 모델 개선을 위한 컨설팅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 문의 페보니아코리아 사업부, 스톤넥스트(유)
010 9137 7889, 070 4748 7142 / e-mail: grida@stonenext.kr / www.pevoniakorea.com
with STAR 뷰티앤뷰 쇼핑몰 뷰티앤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