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시그니처매거진

매월 스페셜 상품과 매거진을 저렴한 가격에 받아보세요!

구독신청하기

INDUSTRY NEWS

마르지아클리닉 스칼프레머디 두피-모발케어 샴푸라인 런칭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09-01 14:57 조회1,595회
◈ 두피는 얼굴 피부의 연장선, 외부 유해 인자 차단 및 건강한 모발 성장 위한 신제품 출시


매년 최신 성분을 포함해 신제품을 선보이는 마르지아클리닉이 두피-모발케어 샴푸라인 스칼프 레머디(Scalp Remedy) 두피 스크럽 1종(스칼프 디톡스 스크럽), 샴푸 3종(발란싱 퓨리파잉 샴푸, 하이드레이팅 수딩 샴푸, 포티파잉 에너자이징 샴푸)을 출시했다. 두피는 얼굴 피부와 동일한 특성 및 변화를 가지며 외부 공격 인자의 영향을 받는다.

이에 이번 신제품은 모발과 두피를 건강하게 가꾸기 위한 특별한 신성분들을 포함했다. 엑스포조믹스 보타니컬 복합체(Exposomix Botanical Complex)는 피부에 대한 외부 공격인자들의 영향을 최소화하고, 유익한 박테리아 생장을 도와 정상적인 피부 미생물총의 조절에 기여한다. COSMOS 인증을 받은 부채선인장 오일(Prickly Pear Oil)은 가장 강력한 항산화 복합체와 효과적인 비타민이 고농도로 결합돼 있으며, 뛰어난 수분 보유 능력은 모발 외벽을 보다 촘촘하게 만들어 볼륨감과 밝기에 도움을 준다.

또한 모발을 표현하는 두피는 식물을 표현하는 흙과 동일한데, 모세혈관으로 가득 찬 두피는 혈액을 통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므로 깨끗하고 균형 잡힌 두피가 건강한 모발 성장에 도움을 준다. 스칼프 레머디 라인은 모발 성장 성분에만 무조건적으로 의존하는 두피 제품에서 벗어난 것이 특징, 두피 정화 및 두피 정상화만 해결돼도 두피가 가진 문제 대부분을 해결한다는 데 중점을 두었다.

전 세계 온라인에서 검색하는 단어 중 약 40%는 탈모(58%), 비듬(18%), 지루성 두피(14%), 두피 가려움(10%) 등 두피와 관련돼 있다(Google Trends, May 2016). 이렇게 많은 사람이 관심을 갖고 검색하는 두피 불균형 문제는 유전적 영향이 단 20%뿐, 나머지 80%는 노화, 날씨, 다이어트, 피로, 스트레스, 오염물질 등 일시적이거나 내부 혹은 외부 요인과 연결된다. 마르지아클리닉의 스칼프레머디라인은 이 80%의 요인을 정화 작용-정상화-재생 및 유지보수의 4가지 과정으로 두피 불균형 문제를 케어한다.


※ 문의 (주)하양선코스메틱 02 3472 2828
with STAR 뷰티앤뷰 쇼핑몰 뷰티앤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