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시그니처매거진

매월 스페셜 상품과 매거진을 저렴한 가격에 받아보세요!

구독신청하기

INDUSTRY NEWS

브레라인 임산부 위한 트리도샤 맘 세미나 진행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07-02 16:58 조회1,669회
◆ 임산부 테라피 전문 프로그램
◆ 트리도샤 맘 유료 세미나 & 전문가 수료식 진행

이태리 홀리스틱 자연요법 에스테틱 브랜드 브레라인이 임산부 테라피 전문 프로그램 ‘트리도샤 맘’ 세미나를 열었다. 행사는 6월 3일, 10일 양일간 이뤄졌으며 10일에는 트리도샤 맘 전문가 과정 8기 수료식이 함께 진행됐다. 트리도샤 맘은 5,000년 역사의 아유르베다 의학에 기반한 유럽형 임산부 프로그램으로, 태아와 임산부의 심리를 안정시키는데 효과적인 브레라인의 산전산후 힐링 테라피다.

세미나에서는 임산부의 신체 변화(초기, 중기, 말기)와 아유르베다에 근거한 체질 구분법(신경형, 근육형, 부종형), 트리도샤 별 임신 주기에 따른 케어방법, 테라피 실기 및 테스트 등의 내용을 다뤘고 교육 이수자에게는 디플로마가 전달되었다. 에스테틱 및 스파 업계 화두가 여성 생애 관리이고, 그중에서도 여성과 아기의 건강을 좌우하는 산전산후 케어가 중요한 이슈인 만큼 관련 내용 중점으로 세미나를 구성하였다.

트리도샤 맘 세미나는 2016년 1기 모집을 시작으로 상·하반기에 오픈되는 유료 강좌이며, 이번 교육에는 한의원, 호텔, 대형 스파 브랜드의 주요 관계자들이 세미나에 참석했다. 트리도샤 맘은 특허청에 상표 등록이 되어있어 교육을 이수한 곳만이 트리도샤 맘 테라피를 사용 가능하다. 브레라인 관계자는 “보다 심도 있고 유용한 상담 포인트로 임산부 고객들에게 힐링과 뷰티를 제공하는 것이 트리도샤 맘 프로그램의 취지”이며 “브레라인만의 산전 산후 힐링 테라피를 통해 임산부가 행복하고 건강하게 아이를 맞이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문의 브레라인코리아 02 594 7691
with STAR 뷰티앤뷰 쇼핑몰 뷰티앤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