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시그니처매거진

매월 스페셜 상품과 매거진을 저렴한 가격에 받아보세요!

구독신청하기

INDUSTRY NEWS

피몽쉐 베트남 시장 진출 본격화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01-02 16:35 조회2,276회
피몽쉐 안티에이징 프로그램, 영앤비 스파 프로그램 탄생

마인드풀 에스테틱 브랜드 피몽쉐는 지난 11월 25일, 홈케어 솔루션 전문 기업인 레지에나 익스퍼트와 베트남 현지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베트남 시장 진출을 알렸다. ‘2020년 미용 스파 기술의 돌파 & 4차 산업혁명의 K뷰티 마케팅 프로그램’이라는 주제로 베트남 하노이 런칭 세미나를 개최. 피몽쉐 프로페셔널 스파 라인에 레지에나 IoT기반 홈 에스테틱 기기 ‘영앤비(young&be)’를 결합하여 피몽쉐만의 안티-에이징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영앤비(young&be)’는 스마트폰과 연동하여 시술 기반의 홈케어를 제공하는 개인 맞춤형 안티에이징 솔루션 기기로, 다양한 도시 감각 공해에 노출되기 쉬운 현대 여성들의 피부 스트레스와 빠르게 진행되는 노화를 손쉽게 대응하기 위해 탄생되었다. 피부 감각의 프리미엄 토탈 케어를 통해 여성의 아름다움을 추구한다는 점과 ‘감각케어 감성힐링’을 전달하고자 하는 피몽쉐의 방향성과 일치하여 이들은 함께 손을 잡고 본격적으로 영앤비 스파 프로그램 개발을 진행하였다.

영앤비 스파 프로그램에 적용된 피몽쉐의 프로페셔널 라인은 피부에 대한 안전성과 높은 효능 및 효과, 간편하고 쉬운 매뉴얼을 토대로 테라피스트의 터치를 더욱 극대화시킴으로써 관리 시 최적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클렌징부터 마지막 마스크 단계까지 기기의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목적형 프로그램으로 베트남 호치민 현지의 상황에 맞춰 에스테틱, 스파를 비롯하여 뷰티숍까지도 적용할 수 있도록 개발되어 엄청난 호응을 얻었다.

한편, 피몽쉐는 B2C(기업, 소비자 간 거래)와 B2B(기업 간 거래) 시장을 동시에 적극적으로 공략하여 새로운 미용 스파 기술을 이끌어가는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 문의 피몽쉐 02 6450 0195
with STAR 뷰티앤뷰 쇼핑몰 뷰티앤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