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시그니처매거진

매월 스페셜 상품과 매거진을 저렴한 가격에 받아보세요!

구독신청하기

INDUSTRY NEWS

2019 K-SPA ToT CEO Forum 송년회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01-02 16:35 조회2,227회
지난 11월 대한민국 최고 수준의 확실한 연대 K-SPA ToT CEO 포럼의 송년회가 개최되었다. 덕수궁 돌담길 끝자락에 위치한 모던 한식 전문점 콩두에서 진행되어, 늦가을의 정취를 함께 느낄 수 있었던 시간. 첫 순서로 혁신가이즈 안병민 대표가 초청되어 ‘미래와의 조우’를 주제로 밀레니얼 세대를 공략하기 위한 마케팅 강연이 진행되었다.

강연의 핵심을 요약하면, 첫째, 새로운 소비 주체로 떠오른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하기 위해, 소비 계층의 변화에 맞출 체계적인 혁신이 필요하다는 것. 둘째, 시대의 변화를 예의 주시하여 세상의 중심이 내가 되어야 하는 소비 주체의 다름을 인정하고 변화를 포용할 것. 셋째, 주관적인 프레임을 버리고 소통을 통해 유연함의 혁신을 이루어야 한다는 것을 강조했다. 이를 위해 필요한 변화의 핵심은, 글로벌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한 고객 소통, 브랜드 가치를 담은 스토리텔링 마케팅, 공정, 윤리, 환경적 가치를 담은 마케팅 전략 등이 대표적.

한편, 강연이 끝난 후에는 박춘신 원장님의 멋진 플라멩고 춤과 더불어 이효주님의 아코디언 연주, 콩두 한윤주 대표의 아름다운 가치에 대한 스토리 등 다채로운 시간을 보냈다. 마지막으로, 2020 ToT CEO 포럼의 주제와 목표, 2020 뉴로마케팅 포럼에 대한 소개, 참석한 모든 이들이 2019년 한 해를 격려하고, 다가올 2020년에 대한 비전을 함께 나누는 훈훈한 분위기 속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 문의 02 581 1276
with STAR 뷰티앤뷰 쇼핑몰 뷰티앤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