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시그니처매거진

매월 스페셜 상품과 매거진을 저렴한 가격에 받아보세요!

구독신청하기

INDUSTRY NEWS

시그니처매거진 공식 서포터즈 시그니 1기 발대식 개최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9-07-02 15:01 조회2,818회
시그니처매거진 공식 서포터즈 시그니 1기가 지난 6월 14일 시그니처매거진 본사에서 발대식을 진행하고 공식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시그니처매거진 소개, 공식 서포터즈 활동 계획과 혜택에 대한 프리젠테이션과 기념 촬영이 진행되었다. 시그니처매거진은 이날 참석한 시그니 1기 전원에게 최신호 시그니처매거진 잡지와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화장품, 런치박스를 제공했다. 참석자들은 시그니처매거진이 준비한 다과를 즐기며, 서로에 대한 소개와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각오를 다지면서 시그니처매거진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시그니처매거진 공식 서포터즈 시그니는 에스테틱ㆍ스파 콘텐츠,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의 화장품에 대한 일반 소비자들의 피드백 및, 시그니처매거진의 독자를 대표하여 소통하기 위해 발족되었다. 시그니 1기의 활동기간은 지난 6월 17일부터 오는 12월 16일까지 6개월이며, 뷰티 시장의 주소비계층인 20~30대 여성들로 구성되어 활동한다. 시그니처매거진 광고주 브랜드 제품 리뷰, 스파 체험리뷰 등 소셜 에디터로서 SNS를 통해 시그니처매거진과 에스테틱 스파 브랜드에 대한 홍보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시그니처매거진은 매월 활동 미션을 부여하며,월별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소정의 선물을 제공,6개월 활동 종료 시점에 최우수 활동자 1인을선정하여 시그니처매거진 객원 에디터 활동 기회, 포상을 수여할 예정이다. 시그니처매거진 김지희 대표는 “시그니처매거진 서포터즈 시그니1기의 활발한 활동을 응원하고 기대한다”고 말하며, 시그니 1기와의 소통을 통해 에스테틱 스파 시장과 소비자들을 연결하는 미디어로서의
역할을 더욱 돈독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with STAR 뷰티앤뷰 쇼핑몰 뷰티앤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