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시그니처매거진

매월 스페셜 상품과 매거진을 저렴한 가격에 받아보세요!

구독신청하기

INDUSTRY NEWS

셀뮬러 시그니처 PA솔루션&브이롤 인플루언서 사이에서 화제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9-07-02 13:50 조회2,910회
▣ 시그니처 PA 솔루션&브이롤 병행 사용 시
▣ 4주 후 피부 탄력 2.5배 증가

㈜은성글로벌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뮬러(CELLMULA)에서 출시한 뷰티디바이스 ‘브이롤’과 수분앰플 ‘시그니처 PA 솔루션’이 인플루언서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두 제품을 함께 적용하면 피부 탄력 개선에 큰 도움이 된다는 점이 인플루언서들의 마음을 사로잡은것. 이는 실제 임상시험 결과로 입증된 사실이다.

셀뮬러 시그니처 PA 솔루션을 브이롤을 함께 사용하면 단독 사용 대비, 4주 후 피부 탄력 개선율이 약 2.5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 두 제품을 활용하여 피부 탄력 개선 효과를 경험한 많은 소비자들이 이 같은 사례를 개인SNS 채널을 통해 소개했다. 몇몇 소비자는 주기적 구매 의사를 밝히며 스스로 충성고객임을 어필하는 경우도 늘고 있다고.

셀뮬러 측은 “타이트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주기적으로 피부과 내원을 통해 관리 받는 것이 좋지만, 바쁜 현대인들은 실질적으로 주기적인 병원 내원이 어렵다”며 “브이롤과 시그니처 PA 솔루션을 이용하여 10분만 투자하면, 간편하게 셀프 홈케어로도 타이트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고 제품의 특장점에 대해 어필했다.

브이롤은 안정적 사인(Sine)파 출력으로 불편함 없이 뷰티 케어가 가능하며 360도 회전하는 브이롤의 더블 롤러볼이 1~5단계의 레벨 조절을 통해 피부와 근육을 부드럽게 자극, 미세한 중주파 에너지를 피부 속 깊게 전달한다. 때문에 얼굴, 두피, 어깨, 종아리 등 리프팅이 필요한 다양한 부위에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시그니처 PA 솔루션은 콜라겐, 히알루론산, 해초추출물 등을 함유하여 피부에 수분을 공급함과 동시에 진정 효과까지 함께 선사한다. 한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뮬러 제품은 셀뮬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신세계 면세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문의 ㈜은성글로벌 02 514 9713
with STAR 뷰티앤뷰 쇼핑몰 뷰티앤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