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시그니처매거진

매월 스페셜 상품과 매거진을 저렴한 가격에 받아보세요!

구독신청하기

INDUSTRY NEWS

네오스트라타, 미국피부과학회 AAD에 최대 규모 부스 전시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9-03-27 17:48 조회124회
◆ 안티에이징 라인, ‘스킨액티브’ 제품 외 신제품 다수 선보여


세계에서 가장 크고 영향력 있는 피부과 학회로 인정 받는 미국피부과학회 AAD(American Academy of Dermatology)가 지난 3월 초 미국 워싱턴D.C.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학회에서 네오스트라타는 최대 규모의 전시 부스를 운영하며 선도적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네오스트라타는 전시 부스를 통해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라인, ‘스킨액티브(Skin Active)’ 제품 뿐만 아니라 여러 신제품들을 소개했다. 또 네오스트라타의 자문위원인 피부과 전문의 M.엘리자베스 브라이든 박사가 ‘프로시스템’의 필링 트리트먼트를 시연하여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기도 했다.

한편, 네오스트라타에게 이번 전시회 참여는 특별한 의미를 갖는다. 존슨앤드존슨(Johnson&Johnson) 인수합병 이후 새롭게 브랜드를 재정비하여 사람들에게 첫 선을 보이는 자리이기 때문. 네오스트라타는 로고부터 제품 라인업까지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고 있으며, 오는 2020년에는 전세계에서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네오스트라타는 AHA와 PHA를 최초로 피부에 적용한 피부과학 전문 브랜드로서, 이외에도 다양한 성분들을 개발하고, 여러 번의 임상시험을 통해 제품의 성능을 입증함으로써 코스메슈티컬 분야의 선두주자로 인정받고 있다. 네오스트라타는 지난 2016년 존슨앤드존슨(Johnson&Johnson)에 인수되어, 현재 전세계 80개 이상 국가의 피부과에서 사용되고 있다.


※ 문의 ㈜씨스코비디 02 525 8275